애니멀닥터
뉴스앤이슈
스페셜 시리즈
인터뷰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제품뉴스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반려묘 건강 신호 체크하고 건강검진권 받자”  |  뉴스앤이슈 2020-07-27 10:29:13
작성자  애니멀닥터 애니멀닥터 조회  149   |   추천  18
 [로얄캐닌&KSFM, 고양이 주치의 프로젝트②] 보호자 대상 이벤트 

“반려묘 건강 신호 체크하고 건강검진권 받자”
 10만원 상당 검진권 300명 증정…전국 동물병원서 사용 가능






로얄캐닌코리아가 ‘고양이 주치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호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로얄캐닌의 ‘고양이 주치의 프로젝트’는 고양이가 질병을 잘 숨기는 습성이 있다는 것을 보호자들에게 인식시켜 반려묘에 대한 보다 세심한 케어와 정기적인 건강검진의 필요성을 알리는 국내 첫 공익 캠페인이다.

‘건강검진권’ 9월 4일까지
‘고양이 주치의 프로젝트’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반려묘의 건강 신호를 체크해보고, 경품으로 ‘건강 검진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9월 4일(금)까지 진행한다. 

반려묘가 평소 보이는 행동을 체크하면 이를 바탕으로 예상되는 고양이의 건강 이슈를 확인할 수 있고, 본인이 원하는 동물병원을 선택해 건강검진권을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을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집에서도 쉽게 반려묘의 혈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체외진단 의료기기 ‘로얄캐닌 헤마츄리아 디텍션 바이 블루케어’를 증정한다.

테스트를 마치고 나면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와 함께 제작 또는 내용 감수를 받은 △반려묘 건강 검진에 대한 정보 △반려묘와 보다 편안하게 동물병원 방문하는 팁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는 반려묘의 신호 등 보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동행’ 커뮤니티 이벤트도
반려묘 커뮤니티에서는 반려묘와 오래도록 건강하게 함께 하기 위한 ‘건강한 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묘와 함께 병원에 방문하는 나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건강기능 사료’를 1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네이버 반려묘 커뮤니티 ‘고양이라서다행이야’에서 8월 23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로얄캐닌코리아는 KSFM과 함께 반려묘의 특성과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한 팁을 담은 ‘가이드북’ 2종을 발간하고, 700여 개의 동물병원에 비치해 보호자들을 찾아간다. 

‘가이드북’ 2종 및 교육 영상도
보호자 배포용 리플렛, 교육 영상, 반려묘 전용 이동장 타워 등을 동물병원과 함께 준비해 반려묘가 보다 편안하게 병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예정이다. 

장인정 마케팅 매니저는 “보호자가 직접 반려묘의 행동을 세심히 체크해 건강 신호를 알아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픈 것을 잘 숨기는 고양이의 습성을 보호자들이 인지하고, 정기 건강검진과 꾸준한 건강관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건강검진권 이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 검색 시 보이는 '고양이 주치의 프로젝트' 온라인 페이지(www.royalcaninevent2020.com/cathealth/index.php)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