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닥터
뉴스앤이슈
스페셜 시리즈
인터뷰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제품뉴스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반려견 여름철 보양식 ‘精가네 설렁탕과 도가니탕’  |  뉴스앤이슈 2020-07-07 11:11:29
작성자  애니멀닥터 anidoc 조회  122   |   추천  11
 반려견 여름철 보양식 ‘精가네 설렁탕과 도가니탕’

한국사료, 100% 사골뼈로만 15시간 이상 고아…
뼈 건강과 원기회복 및 면역력 강화



 

반려동물에게도 설렁탕과 도가니탕을 급여하면 좋을까?
한국사료(주)가 여름철 반려동물 보양식으로 ‘정(精)가네 설렁탕’과 ‘정(精)가네 도가니탕’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100% 사골 뼈로만 15시간 이상 고아낸 사골육수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국사료 측은 “중국과 우리나라의 옛 문헌에 새끼를 낳은 누렁이에게 뼈를 고아서 먹였다는 기록들이 있다. 꼭 이런 선조들의 지혜가 아니더라도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설렁탕과 도가니탕은 반려견에게도 보양식”이라며 “이런 생각으로 정가네 설렁탕과 도가니탕을 선보였다. 육수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이외에 비타민, 미네랄 등 반려견에게 좋은 성분이 많아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진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라고 소개했다.

‘정(精)가네 설렁탕’과 ‘정(精)가네 도가니탕’은 나트륨과 기름기가 없으며, 조미료를 전혀 가미하지 않아 반려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멸균 레토르트 포장 방식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데울 필요 없이 개봉 후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특히 사골뼈 100%를 15시간 고아 만든 순수 추출액만을 사용, 육수를 분말화, 냉동화 하지 않았으며, 보존료, 색소, 향미제 등 화학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견에게 혼합 급여하거나 건사료를 육수에 불려 급여해도 좋다.

‘정가네 설렁탕’은 정제수, 우사골, 우반골의 사골추출액과 소고기, 프락토올리고당을 원료로 사골에서 우러나온 칼슘, 탄수화물,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뼈 강화는 물론 어린 강아지의 골격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콜라겐이 풍부해 근육발달 및 피부, 피모건강에도 좋다. 

‘정가네 도가니탕’은 정제수, 우사골, 우반골, 도가니뼈의 사골추출액과 우건(스지), 프락토올리고당을 원료로 도가니 연골의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건강한 피부와 피모 유지에 좋고, 열량 공급이 필요한 수술 후 회복기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에도 좋다. 도가니의 풍부한 칼슘이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제품 문의는 전화(031-559-3220 한국사료)로 하면 된다.

출처 : 데일리개원(http://www.dailygaewon.com)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