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닥터
뉴스앤이슈
스페셜 시리즈
인터뷰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제품뉴스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LG생활건강도 반려시장 진출  |  제품뉴스 2016-08-17 14:39:26
작성자  anidoc 조회  1304   |   추천  137

LG생활건강도 반려시장 진출
반려용품 브랜드 '시리우스' 론칭... 샴푸·컨디셔너·미스트 출시



<사진출처 : LG생활건강 공식 홈페이지>
 
LG생활건강이 반려용품 브랜드 '시리우스(O's Sirius)'를 론칭, 반려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8일 반려동물용 삼푸와 컨디셔너를 비롯해 미스트, 데오도라이저를 출시하고, 앞으로 다양한 반려용품 출시를 통해 주력 산업으로 키울 뜻을 밝혔다.

'시리우스'는 원료부터 유해 물질 및 자극 성분을 검수한 안정성이 특징으로 삼푸, 컨디셔너, 미스트는 장모, 단모 등 견종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알파'와 '베타' 두 라인으로 출시했다.

샴푸는 '산뜻한 그린 향'과 '스위트 오트밀 향' 등 2가지 종류이며, 컨디셔너는 피모에 윤기와 볼륨감을 살려주며,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등 천연 성분으로 구성됐다. 미스트는 판테놀을 함유해 보습과 털 엉킴 방지효과를, 데오도라이저는 냄새를 제거해주는 효과로 곡물 발효 주정과 감 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으로 이뤄졌다.

최근 반려동물 그루밍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입 브랜드는 물론 중소 제조사들이 다양한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들을 출시하며 고급화되는 추세이다. 여기에 대기업들까지 뛰어들면서 지난 4월 애경이 반려용품 브랜드 '휘슬'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LG생활건강까지 치열한 각축전이 예상된다.

한편 '시리우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오리온의 충견 이름이다.


애니멀닥터 편집국 anidoc@animaldoctor.co.kr
Editor in Chief

이제품 저도다른분이사용하시는거보고 관심가지고있었는데 대기업에서 점점반려견용품출시하니 넘기분이좋고 기대되네용 ㅎㅎ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