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닥터
뉴스앤이슈
스페셜 시리즈
인터뷰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제품뉴스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소동물 일일 식단 ‘건초’가 약 70% 차지  |  뉴스앤이슈 2019-02-08 11:17:38
작성자  애니멀닥터 anidoc 조회  255   |   추천  29
 소동물 일일 식단 ‘건초’가 약 70% 차지
아무리 작은 동물도 영양학적 요구 커…동물마다 필요한 성분 달라
건초 더미, 작은 견과류와 씨앗 등만으로 하루 종일 소동물을 유지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사람이 정크 푸드와 소다수만으로 생존하는 것이 위험한 것처럼 균형 잡힌 영양가 있는 식사가 부족하면 소동물도 해로울 수 있다. 

섬유질, 소동물 영양의 초석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단이 모든 동물에게 필요하지만, 전반적으로 일관된 것은 아니다. 더 많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필요로 하는 동물이 있는가 하면 섬유질, 탄수화물 성분의 섭취가 더 필요한 동물도 있다. 

일반적으로 건초 및 건초 제품은 소동물 영양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Supreme Petfoods의 마케팅 매니저 Claire Hamblion은 적절한 시기에 합리적으로 적절한 양이 올바른 형식으로 적절한 양분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초는 영양 특성을 위해 선택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Oxbow Animal Health의 통신 관리자 Lucas Stock은 고품질의 잔디 건초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소동물의 일일 식단의 약 70%를 차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Stock에 따르면, 토끼, 기니아 피그 및 친칠라는 높은 섬유질 목 건초에 의해 가장 잘 촉진되는 끊임없는 움직임을 요구하는 독특한 위장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섬유질은 소동물 영양의 초석이다. 한결같은 일정한 양의 건초 이외에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로 가득 채운 균일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소동물에게는 필수적이다. 신선하고 잎이 많은 채소와 영양이 농축된 소량의 건강식이 필요하다. 
Stock은 영양적으로 부적절한 성분인 설탕에 말린 과일, 견과류, 씨앗과 같은 성분을 함유한 혼합식품은 피하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고정된 조리법 사용해야
보호자들은 순수한 천연성분을 찾고 있으며, 건강에 좋지 않은 인공 첨가물은 피한다. 
Supreme Petfoods는 고정된 조리법을 사용하여 비용을 이유로 어떤 원료가 변경되지 않도록 한다. 
이로써 소비자가 새로운 성분 때문에 소화 불균형을 가져오지는 않을 것이라고 안심하게 한다. 

또 다른 중요한 팁은 구매 및 진열 전에 식품의 외관을 육안으로 확인하는 것이다. 
Hamblion은 제품이 천연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제품을 운반하는 것에 대해서도 경고한다. 
천연이라고 해서 그것이 반드시 유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밀과 과일 시럽이 좋은 예다. 이는 식욕은 돋우지만 빠른 설탕 투하는 소동물의 치아 및 소화기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또한 두 품종이 비슷해 보여도 동일한 식단을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모든 초식성, 육식성, 잡식성 소동물에 대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것을 권장한다. 

소매업자들이 고품질의 제품만 보유해 소비자들에게 크고 다양한 선택을 제공함으로써 보호자는 반려동물에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최고를 제공한다는 자신감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다. 

by Kelly M. Lindenau  
추천 소스보기
목록